마케팅 성공사례

침대가구 마케팅 성공사례
침대가구 마케팅 성공사례

보이는 마케팅 진행 후 매출 5배 상승 사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모 삼계탕은 음식의 맛과 퀄리티는 호평을 받았으나 인근 대형병원 유입 고객 이외에 찾아오는 고객이 많지 않았던 상황이었으며 매출 정체로 고민을 하던 중 보이는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이 5배 증가하였습니다. 현재는 매달 꾸준하게 보이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출 5배 상승 요인

기본이 탄탄한 음식 맛과 퀄리티는 고객의 호평을 받기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사항입니다. 보이는 마케팅과의 협업을 통한 삼계탕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일회성으로 진행하는 마케팅이 아닌 지속적으로 진행해야 고객의 인식에 각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보이는 마케팅의 맛집 홍보 솔루션, 지도에도 효과

보이는 마케팅의 맛집 홍보 솔루션은 블로그 검색 결과 뿐만 아니라 지도 검색 결과에도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보이는 마케팅의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은 고객들의 검색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검색 결과에도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기획되고 실행되고 있습니다. 보이는 마케팅은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인플루언서 체험 콘텐츠를 게재합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고객들의 검색 트렌드에 따라 최적화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블로그 검색 결과뿐만 아니라 지도 검색 결과에도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보이는 마케팅의 맛집 홍보 솔루션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업장의 검색 결과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업장들은 보다 많은 고객에게 노출되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침대가구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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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가구 마케팅 성공사례
침대가구 마케팅 성공사례

양재동 키즈카페, 보이는 마케팅으로 적자 탈출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키즈카페는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업체입니다. 사장님은 SNS와 지인의 블로그만으로 홍보를 진행하였으나 매달 늘어나는 적자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사장님은 보이는 마케팅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마련하였습니다. 보이는 마케팅에서 추천한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업로드하고 SEO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양재동 키즈카페는 보이는 마케팅을 시작한 첫 달부터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매출이 증가하여 현재는 적자에서 벗어나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이는 마케팅은 홍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효과를 보여드립니다.


양재동 키즈카페의 마케팅 성공요인

양재동 키즈카페는 보이는 마케팅과의 협업을 통한 양재동의 지역적 특성과 키즈카페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솔루션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키즈카페에 관심이 많은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체험형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해당 키즈카페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마케팅은 일회성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진행해야 고객의 인식에 각인될 수 있으며 양재동 키즈카페는 보이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매출 증대를 이어갔습니다. 보이는 마케팅의 홍보 솔루션은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검색 결과에 보이도록 하고 매출이 보이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침대가구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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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가구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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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 펜션, 보이는 마케팅으로 명성 이어가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펜션은 강남 청담동에서 유명 웨딩드레스샵을 운영하던 사장님이 기존의 펜션을 리모델리링하여 운영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인근에 수많은 펜션들이 이미 탄탄하게 홍보를 진행하고 있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기존의 웨딩드레스샵 역시 보이는 마케팅의 고객이었으나 업종이 달라 고민하던 차에 보이는 마케팅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마련하였습니다. 양평의 지역적 특성과 펜션의 업종 특성을 살린 맞춤형험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여 검색 결과에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침대가구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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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는 마케팅 진행 후 첫달부터 달라진 매출

양평 펜션은 보이는 마케팅을 시작한 첫 달부터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지속적으로 매출이 증가하여 현재는 상당한 매출 증대를 이루었습니다. 또한, 여러 방송국에서 장소 협찬을 요청받아 청담동 웨딩드레스샵의 명성을 양평 펜션에서 이어가고 있습니다.

양평 펜션 사례를 통해 다양한 업종 분야에서 보이는 마케팅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마케팅은 업종의 특성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이는 마케팅의 궁금한 점들

  • 보이는 마케팅을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하단 상담 신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연락 드립니다.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일정과 예산 등을 설명드리고 진행에 들어가게 됩니다.
  • 보이는 마케팅은 예산이 얼마나 들어가나요?
  • 일반적인 바이럴 마케팅 업체와 유사한 예산으로 진행되며 업종이나 지역 그리고 인력에 따른 소요 예산이 차이가 생기게 됩니다 예상 예산은 하단 상담 신청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 보이는 마케팅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 빠르면 한달 늦어도 3개월 정도면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업종이나 지역에 그리고 예산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 서울이나 수도권이 아닌데 보이는 마케팅 진행이 가능한가요?
  • 전지역 진행이 가능하나 일부 지역은 협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맛집이나 펜션이 아니어도 보이는 마케팅 진행이 가능한가요?
  • 대부분의 업종이 진행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이나 상품 홍보도 가능합니다.

주요 진행사

서울특별시, 대구광역시, 수원시, 전라북도, 완도군청, 경상북도, 보건복지부, 국방부, 산업자원통상부, 국토교통부, 농림수산식품부, 대검찰청,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LH공사, 한국산업인력공단, 에너지관리공단, 중소기업진행공단, 한국마사회, 여수 세계박람회, 횡성한우축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대한석유협회, 손해보험협회,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호주관광청, 삼성전자, 삼성카드, 삼성화재, 삼성에버랜드, 르노삼성, 빈폴, 현대자동차그룹, 기아자동차, 현대카드,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SK에너지, SK텔레콤, SK커뮤니케이션즈, LG유플러스, LG전자, LG화학, LG모바일, CJ제일제당, CJ E&M, CJ오쇼핑, 한국GM, 롯데제과,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농심, 포스코건설, KT, KT&G, GS, 동아오츠카, Microsoft, Unicef, Unesco, FILA, Yonex Korea, DELL Korea, MAC, KB국민카드, ING생명, 한화호텔&리조트, LIG손해보험, KBS, MBC, SBS, 뉴스Y, 연세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부산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일본전자전문학교, 대림산업, 웅진식품, 웅진패스원, 웅진홈스쿨, 동부증권, 코오롱인더스트리, 한국야쿠르트, Ford Korea, Cotton USA, Dove, Gymboree, LouisQuatorze, Gillette Korea, Amway, Kellogg, Acuvue, LLumar, Absolut Vodka, 한국 Loreal, 빈폴 스포츠, 스무디킹, N서울타워, 교보문고, G마켓, 티켓몬스터, 멜론, 벅스뮤직, 문학동네, 보령제약그룹, 동성제약, 동화약품, 마몽드, 안다르, 종근당건강, 좋은사람들, 베이직하우스, 에어부산, 라마다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서울랜드, 틱톡, YBM, 파고다어학원, 그린카, 토니모리, 듀오, 바로연, 스포츠토토, 호텔엔조이, 일월, ABC마트, 슈에무라, 올리브영, Mattoni, Moca, 애드라떼, 배달통, 쿠폰모아, 멋남, 아파트아이, 한국가구, 에듀박스, 쿠키하우스, 스컹크주스, 프라도, 마스쿠스, 아스타리프트, 인플루엔셜, 영화 더테러라이브, 영화 꼭두각시, 영화 봉만대, 영화 가시, 영화 청춘학당, 마법천자문, 스탕가, 로또리치, Ultra Music Festival, 강남웨딩컨벤션, 그랜드홀, 인천그랜드호텔, 김영희웨딩, 에프도어즈, 더블유시티, 팝초이스, 누구나Q, 그린카, 완도전복주식회사, 다하누, 양푼이네, 화떡, 오삼부대찌개, 상수통통돼지 외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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