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Influencer Marketing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하는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다릅니다.

SNS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가 기획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카운셀의 SNS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인플루언서가 직접 기획하고 인플루언서들에게 요청하여 진행합니다. 수년간 1만회 이상의 진행 노하우를 통해 산업별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직접 진행으로 타사에 비해 보다 저렴합니다.

  • Twitter
  • 30만 이상의 팔로워 30만 이상의 팔로워
  • 국내 최대 인원인 최대 50만 평균 10만 이상의 팔로워 수십명 보유
  • 국내 최초의 트위터 인플루언서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 중
  • 국내 최다 진행으로 다양한 기관 및 기업의 진행 노하우 보유
  •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많은 노출을 필요한 경우
  • 견적
  • Facebook
  • 파워 프로필 및 페이지
  • 친구수 3천명 이상의 개인 프로필 수십명 이상 보유
  • 동영상 이미지 웹사이트 주소 등 다양한 미디어 활용이 가능
  • 30만 이상 좋아요 보유한 인기 페이지를 통한 진행 가능
  • 동영상과 이미지를 믹스하여 상세한 내용의 확산이 필요한 경우
  • 견적
  • Instagram
  • 2만명 이상의 팔로워
  • 팔로워 2만명 이상의 인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보유
  • 동영상과 이미지 등 다양한 미디어 활용한 직접간적 노출 효과
  • 인플루언서가 기획하는 다양한 해시태그를 활용한 노출 극대화
  • 실제로 경험한 듯한 리얼리티를 통한 입소문의 확산이 필요한 경우
  • 견적

SNS 인플루언서 서비스 이용안내

구분 내용
필요한 정보 상품 및 서비스의 미디어 파일(이미지 및 동영상)과 웹사이트 주소(기사 가능)
진행 기간 긴급 진행의 경우 진행기획 당일 또는 익일 진행(상품 발송 및 체험형은 예외)하며 진행 당일 결과보고
진행 기획 산업 및 소재별 인플루언서의 기획을 통해 적합한 채널 선정(또는 채널믹스) 및 미디어(이미지 및 동영상) 믹스 그리고 문구를 협의하여 결정
미디어 제작 상품 및 서비스의 미디어 파일(이미지 및 동영상) 전달이 불가할 경우 전문가 제작이 가능 (선택사항)

주요 진행사

서울특별시, 대구광역시, 수원시, 전라북도, 완도군청, 경상북도, 보건복지부, 국방부, 산업자원통상부, 국토교통부, 농림수산식품부, 대검찰청,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LH공사, 한국산업인력공단, 에너지관리공단, 중소기업진행공단, 한국마사회, 여수 세계박람회, 횡성한우축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대한석유협회, 손해보험협회,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한국산업기술진흥원, 호주관광청, 삼성전자, 삼성카드, 삼성화재, 삼성에버랜드, 르노삼성, 빈폴, 현대자동차그룹, 기아자동차, 현대카드,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SK에너지, SK텔레콤, SK커뮤니케이션즈, LG유플러스, LG전자, LG화학, LG모바일, CJ제일제당, CJ E&M, CJ오쇼핑, 한국GM, 롯데제과,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농심, 포스코건설, KT, KT&G, GS, 동아오츠카, Microsoft, Unicef, Unesco, FILA, Yonex Korea, DELL Korea, MAC, KB국민카드, ING생명, 한화호텔&리조트, LIG손해보험, KBS, MBC, SBS, 뉴스Y, 연세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 부산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일본전자전문학교, 대림산업, 웅진식품, 웅진패스원, 웅진홈스쿨, 동부증권, 코오롱인더스트리, 한국야쿠르트, Ford Korea, Cotton USA, Dove, Gymboree, LouisQuatorze, Gillette Korea, Amway, Kellogg, Acuvue, LLumar, Absolut Vodka, 한국 Loreal, 빈폴 스포츠, 스무디킹, N서울타워, 교보문고, G마켓, 티켓몬스터, 멜론, 벅스뮤직, 문학동네, 보령제약그룹, 동성제약, 동화약품, 마몽드, 안다르, 종근당건강, 좋은사람들, 베이직하우스, 에어부산, 라마다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서울랜드, 틱톡, YBM, 파고다어학원, 그린카, 토니모리, 듀오, 바로연, 스포츠토토, 호텔엔조이, 일월, ABC마트, 슈에무라, 올리브영, Mattoni, Moca, 애드라떼, 배달통, 쿠폰모아, 멋남, 아파트아이, 한국가구, 에듀박스, 쿠키하우스, 스컹크주스, 프라도, 마스쿠스, 아스타리프트, 인플루엔셜, 영화 더테러라이브, 영화 꼭두각시, 영화 봉만대, 영화 가시, 영화 청춘학당, 마법천자문, 스탕가, 로또리치, Ultra Music Festival, 강남웨딩컨벤션, 그랜드홀, 인천그랜드호텔, 김영희웨딩, 에프도어즈, 더블유시티, 팝초이스, 누구나Q, 그린카, 완도전복주식회사, 다하누, 양푼이네, 화떡, 오삼부대찌개, 상수통통돼지 외 다수

FAQ 문의전 읽어보는 자주묻는 질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별로 상대적으로 많은 팔로워(친구)를 보유한 파워유저를 인플루언서라고 합니다. 인플루언서의 포스트(글)은 일반유저에 비하여 반응(조회수, 좋아요, 클릭수 등)이 월등이 높습니다.

어떤 채널을 결정하기 전에 어떤 진행인지가 중요합니다. 산업 및 소재별 적합한 채널을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채널믹스를 통해 2개 이상의 채널을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트위터는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많은 노출을 필요한 경우, 페이스북은 동영상과 이미지를 믹스하여 상세한 내용의 확산이 필요한 경우, 인스타그램은 실제로 경험한 듯한 리얼리티를 통한 입소문의 확산이 필요한 경우가 적합합니다.

최소 수량은 정해져 있지 않으나 진행 효과를 볼수 있는 적정 수량은 있습니다. 예산에 따라 적절하게 채널 선정 또는 믹스가 가능하며 최적의 진행 일정은 인플루언서가 기획하여 상호 협의하에 진행하게 됩니다. SNS 인플루언서는 시간대별 또는 일별로 나누어 진행하는 것보다 일시에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사행성, 정치적, 부정적, 법적 분쟁중인 소재 등은 진행이 불가합니다.

트위터 위기관리

트위터 위기관리

정확도 및 실시간 검색결과로 구분되는 트위터 검색결과에서 특정 단어 검색시 노출되는 결과에 대한 위기관리와 위기관리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SNS 단순증가

SNS 단순증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다양한 지수를 필요 수준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팔로워 좋아요 리트윗 등 채널별 다양한 수치 선택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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