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제조원 판매 컨설팅

이제 제조원에서도 트랜드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만들고 판매하여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판매 컨설팅

이런 분께 필요합니다.

  • 건강기능식품 제조는 가능하나 트랜디한 기획이나 마케팅 인력이 부족한 제조사
  • 건강기능식품 제조를 제외한 다른 부문에서 현직 전문가 도움이 필요한 제조사
  • 직접 건강기능식품 제조를 하여 출시한 상품이 있으나 판매가 부진하여 도움이 필요한 제조사
  • 제조사 지리적 특성상 마케팅 및 기획 인력 채용이 어려운 경우
  • 경쟁력 있는 원료나 제품이 있으나 판매 노하우가 부족한 건강기능식품 제조사

제조원 판매 컨설팅 프로세스

× A.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판매 컨설팅 계약
× B.  벤치마킹 제품의 트랜드리서치를 통한 사업성 평가 및 제품 수정 기획
× C.  건강기능식품 제품 개발과 시제품 및 양산 일정 확정
× D.  제품 패키지 및 제품 디자인과 심의
× E.  정식 온라인몰 구축과 오픈마켓 입점처 확정
× F.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및 디테일 디자인 제작 및 심의
× G.  영상 및 컨텐츠 제작과 표시광고 심의
× H.  제품 바이럴 마케팅 및 온오프라인 광고 기획 및 진행

카운셀의 컨설팅은 이익이 됩니다.

  1. 건강기능식품 트랜드리서치를 통한 사업성 평가를 통해 아이템을 수정 및 보완하여 잘 팔리는 제품을 기획합니다
  2. 최신 트랜드를 반영하고 신뢰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여 소비자로 하여금 사고 싶은 제품으로 만듭니다.
  3. 건강기능식품 제품가를 넘는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 상세페이지로 방문자의 구매 전환을 높입니다.
  4. 꼭 필요한 마케팅과 입점처 선정으로 시간과 비용 활용을 높여 빠른 성공을 돕습니다.
  5. 보유한 제조사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빠르게 만들어 판매할 수 있습니다.
  6. 추가 채용없이 기획, 마케팅, 컨텐츠 등의 판매 전문인력의 확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FAQ 자주묻는 질문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판매 컨설팅과 신규창업은 제조원 보유 여부에 따른 차이이며 이외 사항은 유사합니다. 제조원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신규창업 대비 제조 관련 일부 프로세스가 축소되어 보다 빠른 속도로 진행이 됩니다.

예를 들어 홍삼, 유산균, 비타민 등의 제조가 가능한 제조원을 보유한 경우 대다수가 OEM(주문자상표생산) 또는 ODM(제조자주문생산) 진행을 하며 제조사 자체 브랜드의 생산량은 전체 생산량 대비 낮거나 자체 브랜드가 없는 편입니다. 제조원이 자체 브랜드 제품을 생산할 경우 제조 단가를 낮출 수 있으나 마케팅이나 기획 인프라 등의 부족으로 판매 실적은 낮은 편입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판매 컨설팅을 통해 자체 브랜드 제품을 생산할 경우 기존 타사 제품 생산에 비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트랜드 리서치를 시작으로 제품 기획, 판매처 구축, 패키지 및 컨텐츠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창업 과정, 즉 프로세스 중 전체 또는 일부를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창업 과정 즉, 프로세스 범위와 아이템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컨설팅 비용이 상이합니다. 해당 분야 전문가를 채용부담 없이 필요한 목적에 따라 맞춤 고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조 및 심의 과정 등에 필요한 최소의 필수 시간이 있으며 모든 조건이 충족될 경우 최소 2개월이 소요됩니다. 기준 시간내 컨설팅이 진행이 되며 클라이언트 요구에 따른 시간 단축 또는 시간 지연시 컨설팅 비용이 증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세스의 다양한 의사 결정에 있어 최적의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하며 최종 선택은 클라이언트가 합니다.

다양한 창업 과정, 즉 프로세스에 따른 사후 관리를 일정 기간 제공하며 루틴 업무의 경우 별도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판매 컨설팅은 제조사와의 협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연락드리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제조원 판매 컨설팅 견적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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