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폼메일 예시로 다앙한 형태의 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의 성명은 * 표시가 된 필수사항으로 미 입력시 신청이 되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표시가 없는 항목들은 선택하지 않아도 신청이 됩니다. 건물정보의 건물유형은 단일 선택 객관식 폼으로 하나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철거공사 항목은 중복선택이 가능한 객관식 폼입니다. 하단 별도공사는 주관식으로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관련 항목은 선택사항으로 표시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폼(질문항목)의 개수는 최소 또는 최대 개수의 제한이 없습니다. 아래 예시를 작성하고 신청을 클릭하면 예시로 발송되는 메일의 형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폼메일 실제 적용시에는 방문자에게는 신청이 접수 되었다는 메세지로 이동하고 폼메일 운영자의 메일로 신청된 내용이 실시간 발송됩니다. 폼이 많을 경우 작성자의 피로도가 증가하고 적을 경우 통화나 미팅으로 다시 질문이 필요하므로 목적에 따라 적정량의 폼 개수를 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수집 및 이용 목적은 상담과 문의 등 고객요청내용 처리와 결과 회신입니다. 수집하는 항목은 성명, 연락처, 주소, 이메일입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은 고객요청 처리 후 3개월 입니다.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